• ▪ 기업인증

  • ▪ 지자체 인증

  • ▪ 기타(K-CSBI 상세보고서 제공 및 인증광고)

  • ▪ 각 언론사별 K-CSBI 인증광고 게재
  • ※ 중앙3회, 동아2회, 조선1회, 한경1회 총 7회(논리코드, 감성코드)

  • ▪ 언론사별 인증광고 게재일
    • ▪ 중앙일보 3회
    •   - 2015.04.30 : 감성코드 '고객감동브랜드라 쓰고 1등이라 읽는다'
    •   - 2015.05.06 : 논리코드 '아무나 가질 수 없는 名譽'
    •   - 2015.05.07 : 논리코드 '아무나 가질 수 없는 名譽'
    • ▪ 동아일보 2회
    •   - 2015.04.28 : 감성코드 '고객감동브랜드라 쓰고 1등이라 읽는다'
    •   - 2015.04.30 : 논리코드 '아무나 가질 수 없는 名譽'
    • ▪ 조선일보 1회
    •   - 2015.04.29 : 감성코드 '고객감동브랜드라 쓰고 1등이라 읽는다'
    • ▪ 한국경제 1회
    •   - 2015.04.30 : 감성코드 '고객감동브랜드라 쓰고 1등이라 읽는다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