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침대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스마트폰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김치냉장고
총 1,600명 base 중 김치냉장고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냉장고
총 1,600명 base 중 냉장고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세탁기
총 1,600명 base 중 드럼세탁기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에어컨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로봇청소기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프리미엄청소기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TV(스마트/UHD 포함)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제습기
총 1,600명 base 중 제습기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에어워셔
총 1,600명 base 중 에어워셔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정수기
총 1,600명 base 중 정수기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전기밥솥
총 1,600명 base 중 전기밥솥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남성복
총 1,600명 base 중 남성복 사용 타깃인 남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트래디셔널캐주얼
Base: 전체 1600명, 단위: 점
교복
총 1,600명 base 중 교복 사용 타깃인 초등학교 6학년 이상 자녀가 1명 이상 있는
기혼자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 Base: 문항응답자 624명, 단위: 점
아웃도어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도시락프랜차이즈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타이어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섬유유연제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소화제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의료기기
총 1,600명 base 중 의료기기 사용 타깃인 40~50대 이상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종합감기약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상처치료제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간기능개선제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종합비타민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즉석밥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생수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스포츠음료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소주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맥주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위스키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숙취해소음료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수입중형차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명품화장품
총 1,600명 base 중 명품화장품 사용 타깃인 여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전기면도기
총 1,600명 base 중 전기면도기 사용 타깃인 남성으로만 표본을 구성함
Base: 문항응답자 800명, 단위: 점
오럴케어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요거트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브랜드아파트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건강식품/홍삼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도너츠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노트북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이유식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테블릿PC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프리미엄냉장고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세탁세제
Base: 전체 1,600명, 단위: 점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