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-CSBI 1위 측정모델의 특징

▪ 대한민국 최초 개발(K-CSBI 특허청 상표등록)

▪ 조사대상 :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 19~59세 각 계층의 남∙여 소비자(각 업종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정확한 소비자 Target 을 대상으로 함)

▪ 개발 차별화

  • 1) 전문가 집단과 일반 소비자 집단을 대상으로 FGI(표적집단면접)를 통한 정성적∙정량적 연구 결과치 활용으로 객관성 및 전문성 확보
  • 2) 고객의 감동이라는 주관적 감정을 객관적 수치로 산출하여 지수화
  • 3) 개인별 감동을 느끼는 요소 중 중요시 하는 가치를 선택하여 평가 하므로 성별, 연령별, 지역별, 직업별 등 기타 특성별 로 정밀한 측정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