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GI 조사

▪ TGI(Target Group Index ) 조사 소개

K-CSBI 1위 최종 선정 후,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K-CSBI Report 외에 이와 연계하여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분야의 추가적 Target Group Index 조사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브랜드의 현 위치를 다차원적으로 이해하는 데 조사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

 

Target Group Index 는 소비자의 매체 접촉 행태, 라이프스타일, 제품 구매 행위 등을 다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우리나라 유일의 SINGLE SOURCE DB 입니다. 유럽, 호주, 미주, 동남 아시아 등 전세계 77여 개 국에서 실시되고 있는 매체 접촉 및 소비자의 행동에 관한 과학적인 조사이며 1988년 국내에서 ‘Media Index’로 시작하여 2006년 ‘TGI Global’로 확대되어 조사되고 있습니다.

– 매체 접촉 및 소비자 행동에 관한 조사

– 한국을 대표하는 소비자 행태 조사 : Global Standard에 맞춘 글로벌 프로젝트

– Target Group Index를 통해 한국인의 Media 및 Consumption 분석 가능

– 공시, 통시적 분석을 통해 향후 매체 환경 및 제품 시장 변화 예측

▪ TGI 조사 장점

Single Source를 통해 각 업종의 시장 구조 및 Market Share 뿐만 아니라, 자사 브랜드 소비자의 특성까지 파악이 가능합니다.

▪ TGI 조사 신청 안내

-조사 내용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며, 조사 범위와 비용은 전문가 상담을 통해 정해집니다.

-문의처 : K-CSBI 평가위원회 (T. 02-362-9531~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