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-CSBM (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Management) 평가지표

K-CSBI 객관적 지수평가와 더불어 각 업종별 상위 브랜드의 CS경영활동 및 성과를 평가항목별 지표에 따라 전문심사위원단의 진단

평가지표 

감동사례 반영 

– 소비자의 브랜드 사용 후기를 모집하여 진정성 있는 감동사례를 선별, 최종 K-CSBI 1위 선정 시 평가지표의 성과항목에 가산 점수를 반영

 

종합 결과보고서 제공 

– K-CSBI 객관적 지수평가 결과와 전문심사위원단의 K-CSBM 진단 결과를 반영하여 정량적∙정성적 평가의 종합 결과 보고서 제

① K-CSBI 소비자평가 보고서 및 경쟁브랜드 비교∙평가 리포트

② K-CSBM에 근거한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 종합보고서